아이디   비밀번호  
시즌3는7월31일까지만운영됩니다!!
포인트
> 근력,스트레칭 > 근력 > ZINNA > Burnin` Up (버닝 업) 상세정보
카테고리
이지현
22
지선주
4
제시카
2
이경선
9
Scalett
1
신혜숙
2
유수진
4
안미혜
2
오하나
12
이애경
3
삼총사
2
기타
1
정영주
1
이수나
2
ZINNA
3
더보기

클라우드

신고하기 샘플 동영상 보기
조회 9614
Burnin` Up (버닝 업)
ZINNA 근력 작품
등록일 2017-10-21 00:00:00
가격 / 기간 스트리밍  5,000원 / 100일간 스트리밍
시즌3에선 더이상 구매가 불가합니다
시즌 4 업데이트 공지 확인 하세요~!!
 
[Burnin' Up( Remixes ) / Jessie J ]

1- *(8) - 2- 3(32)- 4- 5(32)- 2`- 3`- 6- 5(32)- 7

복근 운동으로 시작해서 하체 근력 위주로 움직이는  근력 작품입니다~ 

다양한 스쿼트와 런지를 이용하여 지루하지않게  양팔도 같이 쓰게 했습니다.
 
신 나는 팝에 맞춰  회원님들의 예쁜 복근과 애플힙을 만들어줍시다!^^
1. 본 컨텐츠는 구매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2. 영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쪽지보내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사진 강좌정보 재생시간 구매정보
Burnin`Up(버닝 업)
작품
04:27
Burnin`Up(버닝 업)
설명
07:02
Burnin`Up(버닝 업)
파일
04:27
네티즌평가 결제하신 동영상에 한해서 1회 코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. 관리자 확인후 승인되면 300 포인트를 드립니다!!
성심성의껏 적어주신 코멘트 한마디가 선생님들에겐 최고의 힘이 됩니다. ^^
평가점수 내용 아이디 / IP 의견남기기
10점 10점 좋아요 혜원이
찬성 3
반대 3
잘쓸쎄용~~(2019-04-19 19:02:08)
10점 10점 좋아요~~ 꿍디
찬성 1
반대 4
잘쓰겠습니다(2019-03-25 19:38:40)
8점 8점 좋아요 엘리샤
찬성 1
반대 3
굿(2019-03-13 14:17:19)
7점 7점 조아용~~^^ 벨리설레임
찬성 1
반대 3
운동되구 죠아요~^^(2019-01-24 23:54:38)
10점 10점 럭키걸 동아
찬성 1
반대 4
운동되고 음악좋근‥굿입니다!(2018-10-30 23:13:09)
10점 10점 멋쪄요 지원샘
찬성 3
반대 3
근력운동 찾고 있엇는뎌
딱 좋습니다 굿(2018-10-26 14:25:24)
9점 9점 감사요 러버덕
찬성 3
반대 4
근력 필요했었는데 감사합니다(2018-10-01 13:17:05)
7점 7점 굿~~ 갓난이
찬성 4
반대 4
잘쓰겠습니다~~(2018-09-06 17:38:08)
10점 10점 좋아요 쥬니
찬성 5
반대 3
이런작품은 팝이좋죠 ㅎㅎ
운동량 있어서 할때마다 좋네요(2018-07-02 14:00:58)
10점 10점 굿 !!!!! 별빛
찬성 2
반대 3
하체근력 굿 !!!(2018-06-20 22:50:46)
10점 10점 좋아요 블랙
찬성 3
반대 2
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운동량 많네요^^(2018-06-13 15:29:05)
10점 10점 최고!^^ 룰루랄라
찬성 4
반대 5
넘~좋아요~감사합니다^^(2018-06-11 21:08:34)
9점 9점 굿 별Or
찬성 2
반대 5
근력짱짱(2018-05-30 21:06:28)
10점 10점 굿 보론
찬성 3
반대 4
열씸 쓰겠습니다,,(2018-05-28 16:52:52)
9점 9점 굿 희망
찬성 7
반대 3
잘쓸게요(2018-05-25 18:10:42)
9점 9점 열 연습~~ 원조왕후
찬성 3
반대 4
후덜덜합니다. 쌤처럼 삘나게 할께요~
연습 많이 해야할 것 같아요(2018-05-22 22:34:38)
9점 9점 굿~~ 포시즌
찬성 4
반대 3
잘쓰겠습니다(2018-04-17 16:45:27)
8점 8점 백조
찬성 5
반대 7
조아요~~~^^(2018-04-14 09:07:49)
9점 9점 굿~ 은식이
찬성 6
반대 5
하체운동 좋아요(2018-03-19 20:50:58)
10점 10점 역쉬 놈새
찬성 5
반대 6
넘맘에들어요~
멋진지나샘~♡♡♡♡(2018-02-18 19:58:55)
9점 9점 좋아요!!^^ 줄리아허
찬성 3
반대 6
잘 쓰겠습니다(2018-02-15 07:14:11)
10점 10점 운동량~~ 종국걸
찬성 6
반대 6
운동 제대로 되네요. 이런작품 많이 올려주세요(2018-02-06 21:55:31)
10점 10점 짱좋아요 찐쌤
찬성 5
반대 6
운동짱 좋아요(2018-02-02 11:15:35)
10점 10점 굿 원투쓰리
찬성 4
반대 5
간단하고 좋아용(2018-01-31 17:49:09)
10점 10점 좋네요 킹파워
찬성 4
반대 3
감사합니다
~~^^(2018-01-27 23:04:05)
10점 10점 굿!!! 붉은악녀
찬성 7
반대 5
완존 감사드려요~~잘 활용하겠슴돠^^(2018-01-22 16:17:04)
9점 9점 좋아용 엄지 공주
찬성 4
반대 5
굿입니다.(2018-01-20 17:31:28)
8점 8점 좋와요 엄탱이
찬성 6
반대 5
수업 중간에 쓰기 좋와요...감사합니다.(2018-01-18 02:52:29)
8점 8점 좋아요~~ 뽀미
찬성 7
반대 4
중심잡기가 관건이네요 잘 쓰겠습니다(2018-01-09 15:03:45)
9점 9점 잘쓸께여 뿡순이
찬성 6
반대 5
요론거많이 올려주세요(2018-01-07 16:29:08)
10점 10점 감사해용 캔디6929
찬성 6
반대 4
수업에 근력이 필요했는데
너무감사합니다^^(2018-01-04 13:25:16)
10점 10점 굿 물고기자리
찬성 3
반대 5
간단하지만 운동되고 좋아요^^(2017-12-31 17:33:05)
10점 10점 좋아요--- 감자
찬성 5
반대 3
감사합니다---(2017-12-29 17:25:08)
10점 10점 좋아요~~~ 박프로
찬성 4
반대 5
잘쓰겠습니다^^(2017-12-28 19:40:23)
10점 10점 짱구 캐슬
찬성 4
반대 5
근력운동 좋아요~감사합니다.(2017-12-24 10:44:14)
10점 10점 짱..
찬성 4
반대 6
잘쓸께요..(2017-12-06 04:34:07)
10점 10점 짱짱짱!!! 런이나
찬성 4
반대 4
대박이여요~~~ 울횐님들 많이 좋아하시겠어요~
넘넘 감사합니다^0^(2017-12-05 21:14:24)
10점 10점 lemona zznaga
찬성 3
반대 5
잘쓰겠습니다~(2017-12-03 16:03:58)
10점 10점 좋아요 키라
찬성 4
반대 6
잘쓸께요..(2017-11-28 15:51:10)
10점 10점 근력도 신나게~ 복녀
찬성 4
반대 3
스퀏과 런지를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할수 있게 해주셨네요~
감사감사요~
스퀏만 하면 도망갈 궁리 하는 울횐님들 아주 좋아 하시겠어요^^(2017-11-27 14:31:12)
10점 10점 tam hiu 미소짱
찬성 5
반대 4
스쿼트랑런지 요런거 필요했는데 지루하지안고 정말좋네요~~~짱입니당(2017-11-23 19:23:47)
8점 8점 예쁜 토끼 예쁜 토끼
찬성 5
반대 6
굿 입니다~~(2017-11-23 19:11:53)
10점 10점 와우!! 샤랄라공주
찬성 4
반대 3
근력운동완죤 잘짜셨네욤^^감사함니당~~(2017-11-21 16:41:59)
10점 10점 감사합니다 smj
찬성 4
반대 6
음악도좋고 동작도 좋아요~(2017-11-21 15:05:35)
10점 10점 짱!!! 뽀로로
찬성 3
반대 6
근력운동 짱!!!!!!!^^(2017-11-19 19:04:10)
8점 8점 amanda 별이
찬성 4
반대 5
운동량 굿(2017-11-12 23:23:49)
9점 9점 좋아요 소라껍질
찬성 4
반대 6
요런거 많이 필요합니다(2017-11-12 22:15:45)
10점 10점 좋아요 노선숙
찬성 6
반대 6
근력운동 많이올려주세요(2017-11-04 22:45:26)
10점 10점 감사합니다 jung277
찬성 7
반대 7
감사합니다(2017-10-27 03:26:12)
10점 10점 굿 로빅짱
찬성 6
반대 5
하체운동에 잘 쓸께요~(2017-10-26 12:36:48)
10점 10점 운동되고 조아여 juju club
찬성 3
반대 5
깔끔하고 조아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.(2017-10-25 21:43:11)
10점 10점 굿굿 입니다 빈아야
찬성 5
반대 3
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감사합니다(2017-10-25 19:12:00)
10점 10점 굿~~~ 이쁜오리
찬성 6
반대 4
동적인 전신 근력운동~~~넘 좋네여^^*
쌤 감사해용^^*(2017-10-23 22:47:50)
10점 10점 좋네요~~ 에로신
찬성 6
반대 6
음악도 좋아요..유산소도 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(2017-10-23 18:43:22)
5점 5점 잘쓰겠습니다~~ 골드걸
찬성 4
반대 5
근력운동은 많음많을 수록 좋죠..(2017-10-21 20:03:33)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