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디   비밀번호  
시즌3는7월31일까지만운영됩니다!!
포인트
> 에어로빅 > 어머님이 누구니 상세정보
카테고리
이지현
40
ZINNA
3
지선주
20
제시카
8
이경선
15
Scalett
1
유수진
12
정여진
22
최경락
38
신혜숙
3
이애경
37
구아영
2
휘트니스 라이프
35
오하나
41
최윤정
30
안미혜
12
김민
32
이수나
53
정영주
15
삼총사
13
강미희
8
정윤경
0
변기선
18
류재선
10
스키아
2
기타
119
심현아
3
고은애
5
희동이
1
더보기

클라우드

신고하기 샘플 동영상 보기
조회 50445
어머님이 누구니
이지현 작품
등록일 2015-04-24 00:00:00
가격 / 기간 스트리밍  5,000원 / 100일간 스트리밍
시즌3에선 더이상 구매가 불가합니다
시즌 4 업데이트 공지 확인 하세요~!!
[어머님이 누구니 / 박진영]

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소울,
 코믹한 퍼포먼스로 음원차트 고공행진중인 박진영식 노래!!
걸안무버전이 아닌 
박진영 특유의 느낌을 살린 댄스몸풀이 작품입니다^^
쉽고 느낌있게 풀어보세요.

A-1-2-3-1-2-3-4-2'-5-3'

1. 본 컨텐츠는 구매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2. 영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쪽지보내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사진 강좌정보 재생시간 구매정보
어머님이 누구니 (작품)
작품
03:29
어머님이 누구니 (설명)
설명
13:53
어머님이 누구니
파일
03:29
네티즌평가 결제하신 동영상에 한해서 1회 코멘트를 다실 수 있습니다. 관리자 확인후 승인되면 300 포인트를 드립니다!!
성심성의껏 적어주신 코멘트 한마디가 선생님들에겐 최고의 힘이 됩니다. ^^
평가점수 내용 아이디 / IP 의견남기기
8점 8점 jkj93040 호호야
찬성 12
반대 13
재미있을것 같아서 결했어요 잘쓰겠습니다(2016-12-17 14:19:36)
10점 10점 쉽고 좋아요~ luna
찬성 26
반대 27
잘 쓰겠습니다~~~(2015-11-13 09:11:46)
9점 9점 제니퍼 Jennifer
찬성 31
반대 29
잼나게 잘 나갓어요..땡큐~(2015-08-31 10:55:55)
10점 10점 잘쓸께요^^ dancelove
찬성 32
반대 27
휴가철에 풀기 좋은작품 같아요^^(2015-08-10 14:39:56)
8점 8점 좋아요~~ 샤크라
찬성 30
반대 29
생각보다 재밌어요 감사 합니다(2015-08-02 13:57:49)
10점 10점 좋아요 희망
찬성 28
반대 24
잘쓰겠습니당(2015-07-25 06:40:02)
10점 10점 승은 승은
찬성 34
반대 32
신나고 고급지게나간네요(2015-07-21 17:28:17)
9점 9점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1980
찬성 31
반대 28
어머님은 울 회원들인듯.....ㅋㅋㅋ(2015-07-21 00:03:47)
10점 10점 신짱 신짱
찬성 31
반대 27
방갑슴니다^^ 더운여름날 작품나가기 짱난데, 시원하게 잘풀겠습니다~ㅋㅋ(2015-07-20 12:57:20)
10점 10점 gksmf200 하루만
찬성 23
반대 25
재밌게 풀었어요~^^(2015-07-18 06:46:23)
10점 10점 신현주 admin
찬성 28
반대 27
쉽고 간지나네요!(2015-07-18 02:23:21)
5점 5점 나야나 쮸..
찬성 29
반대 31
신곡이고 어렵지않고 재밌네요..
신곡좀 많이 올려주세요(2015-07-12 20:16:33)
10점 10점 띵글 팅글
찬성 20
반대 32
잼나게 잘쓰구있슴돠~~^^감사요(2015-07-05 19:54:44)
10점 10점 좋와용~~~~~ 벨리설레임
찬성 22
반대 26
굿~~~~~~뜨
좋와용~~~^^(2015-07-01 18:11:46)
10점 10점 삐밴드
찬성 27
반대 27
지현쌤 짱(2015-07-01 00:39:12)
7점 7점 간단하고 쉬운데.... 미야
찬성 25
반대 22
간단하고 쉬운걸 원하시면 찜 하세요~(2015-06-29 14:59:29)
9점 9점 칠공주 탁공주
찬성 23
반대 22
쉽고 잼나요^^(2015-06-28 20:57:48)
9점 9점 ansauddms 바디
찬성 27
반대 28
좋아요(2015-06-28 18:26:47)
7점 7점 최고에요 노선숙
찬성 25
반대 29
굿(2015-06-27 18:20:19)
9점 9점 음악 넘 신나고 좋아요~~^^ 장쌤
찬성 23
반대 23
음악 신나고 쉽게 따라 할수 있는 동작이라 넘 좋네요~^^(2015-06-25 16:59:48)
9점 9점 조아여
찬성 25
반대 27
쉽고 조아여(2015-06-09 01:28:57)
9점 9점 좋아요~~ 로빅맘
찬성 27
반대 28
회원들이 신곡이라 좋아라해요,,,몸풀이로 좋아요..(2015-06-04 23:35:38)
10점 10점 조아요~ 남선생
찬성 20
반대 26
잼나네요~(2015-06-02 00:04:34)
10점 10점 딱좋아 킹왕짱
찬성 29
반대 26
딱좋아요 몸풀이용 이런거 많이 필요해요~(2015-05-31 14:28:26)
10점 10점 코케트리 로이
찬성 24
반대 31
쉰난다,재미난다,이지현쌤 짱짱짱. .. .(2015-05-31 05:21:51)
10점 10점 감사합니다 지니711
찬성 23
반대 22
쉽고 재미있네요(2015-05-30 16:18:55)
9점 9점 어머님이 누구니 전갈
찬성 21
반대 24
쉬우면서도 재미있어요^^(2015-05-29 17:16:27)
10점 10점 제이쌤 jj
찬성 24
반대 22
신나고 좋아요(2015-05-28 00:29:17)
10점 10점 득탬 히든
찬성 22
반대 21
간결하고 신나요~~~(2015-05-27 07:57:59)
9점 9점 jsjhtg 에너자이정
찬성 26
반대 23
쉽고좋아요(2015-05-26 17:41:02)
8점 8점 수고 하셨슴다^^ 야화
찬성 18
반대 21
맘에 듬니다~^^(2015-05-26 12:51:37)
9점 9점 좋아요 슈거
찬성 25
반대 24
넘쉬워서 재미가 떨어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신나고 재밌어요
회원들이 넘 좋아해요^^ 감사합니다(2015-05-25 22:11:04)
10점 10점 good lifetime
찬성 17
반대 24
쉽고 재밌어요(2015-05-25 20:14:13)
6점 6점 섹쉬걸
찬성 25
반대 19
맘에든다.. 쉽지만...간지나게..(2015-05-25 00:09:43)
10점 10점 감사 몸짱요가
찬성 21
반대 25
잼나요(2015-05-24 19:55:36)
10점 10점 감사요 킹파워
찬성 24
반대 24
즐겁게 할수있네요~^^(2015-05-22 07:40:45)
5점 5점 ls28949 파워걸
찬성 23
반대 25
약간 아쉬운듯 합니다 그래도 쉬운거 좋아라 하심 강추 할께요(2015-05-21 09:37:45)
10점 10점 회원들이 카리스마업
찬성 22
반대 21
좋아해여~~~~!신나고 쉽고 간단하지만 간지나는 몸풀이(2015-05-19 22:01:52)
10점 10점 감솨!! 까칠이
찬성 20
반대 24
^^(2015-05-19 19:45:56)
10점 10점 좋아요 핫초코
찬성 22
반대 19
감사합니다(2015-05-19 18:14:44)
10점 10점 좋아요 주샘
찬성 26
반대 24
감사감사(2015-05-18 19:21:58)
6점 6점 감사합니다
찬성 25
반대 26
좋은 작품 감사합니다(2015-05-18 19:06:56)
8점 8점 굿 대박이
찬성 27
반대 24
굿(2015-05-17 18:42:01)
10점 10점 쉽게, 포인트살려 굿!!! 유쾌상쾌
찬성 27
반대 25
어렵지 않고, 포인트는 살려서 할때마다 넘 재밌어용!!!(2015-05-16 09:01:07)
10점 10점 굿 권미정
찬성 25
반대 23
잼나여^^(2015-05-14 12:33:45)
9점 9점 nasamo5025 임나리
찬성 24
반대 24
감솨합니다(2015-05-13 22:08:37)
8점 8점 굿~~~ 낙지공주
찬성 20
반대 24
신곡에간단몸풀아용으로~~필이제대로임다(2015-05-13 20:05:35)
10점 10점 꾸미둘 꾸미둘
찬성 24
반대 21
쉽게 간단히 나갈수 있어 조아여~(2015-05-13 17:12:44)
5점 5점 좋아요 레드와인
찬성 21
반대 23
기분업^`^(2015-05-12 20:29:21)
8점 8점 쉽고 신곡이라서~~ 피렉스러버
찬성 23
반대 28
조금씩 방댄안무 짜집기좀 해서 완성했네요...
거의 이지연쌤꺼 위주고요~~
잘 쓰겠습니당^^(2015-05-12 18:52:32)
9점 9점 짱짱 aaaaa
찬성 23
반대 22
설명도 잘해주시고 좋아요(2015-05-12 18:00:09)
10점 10점 이미배웠는데 젬마젬마
찬성 21
반대 28
포인트만필요하삼~~~~더쉽게~~~~(2015-05-12 01:30:37)
5점 5점 화질이...... 여우코깽이
찬성 26
반대 22
호면이 너무느려요(2015-05-11 18:49:21)
8점 8점 신곡이라 좋아요 러블리션
찬성 29
반대 23
설명도좋으시네요(2015-05-11 17:47:15)
10점 10점 댄싱 hm
찬성 23
반대 21
간단하고 재밌어요^^(2015-05-11 17:34:14)
10점 10점 최고!!! 희빵
찬성 25
반대 28
재미있어요~~^^~~설명도 너무 잘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^^(2015-05-11 16:26:34)
10점 10점 구리구리 구리구리
찬성 22
반대 24
넘....좋아용!!!!(2015-05-11 15:58:45)
10점 10점 조아요 똥강아지
찬성 24
반대 21
신나는노래와 쉬운 율동 잘쓰겠습니다(2015-05-11 15:15:23)
10점 10점 짱..간지^^ 블랙s
찬성 24
반대 22
쌤님...스탈 간지좔좔//보고싶네용..ㅋㅋ(2015-05-11 13:37:25)
7점 7점 아우~~~ 빅토리
찬성 22
반대 28
너무 쉽네요.... 나가야죠 늦었지만.....(2015-05-11 12:22:43)
6점 6점 tuen0812 즐건인생
찬성 24
반대 27
스마트폰으로는안보여지는데용??우째요~~~??(2015-05-11 08:03:56)
9점 9점 yk5902 iam짱
찬성 26
반대 25
쉽고 재미있어요(2015-05-10 23:53:14)
9점 9점 쉽고 쨈나게 레몬티
찬성 28
반대 27
쉽고 편하게 할수 있어요 감사해요 담에 운옹량 많고 쉬운 웨스트하나 부탁드려요 ㅎㅎㅎ(2015-05-10 23:08:14)
8점 8점 좋아요~ 꿍디
찬성 27
반대 26
노래도신나고 즐겁게~(2015-05-10 22:35:48)
9점 9점 쉬워요 샤묘
찬성 23
반대 23
쉬워서 좋아요(2015-05-10 19:48:49)
10점 10점 감사~~ 여우니
찬성 28
반대 26
결제 고민할필여 업써여~
정말쉽고 포인트 잘 살려 잼나게 할수있는 작품입니다~
최신곡 부담없이 나가여~좋은 작품감사해여~(2015-05-10 17:43:22)
8점 8점 간단 깔끔 모글리여친
찬성 26
반대 26
포인트 절묘하게 들어가 있는 깔끔하고 오래 쓸수 있는 작품 감사합니다(2015-05-10 17:36:13)
9점 9점 조아요 백조
찬성 24
반대 23
잼있어요(2015-05-10 16:55:46)
7점 7점 조아요.. 꽁다리
찬성 28
반대 24
잘쓰겠습니다..^^(2015-05-10 14:56:02)
10점 10점 역쉬~~~ 식스팩
찬성 23
반대 28
댓글이 쏟아질만해요
존경스러울만큼 감사해요^^(2015-05-10 14:32:25)
10점 10점 최고 내맘대로
찬성 29
반대 20
최고(2015-05-08 17:57:33)
7점 7점 ㅋㅋ 뭉치
찬성 27
반대 25
몸풀이를 잼나게~(2015-05-07 23:31:25)
9점 9점 신나고 좋아요~ 채은짱
찬성 24
반대 19
어렵지 않고 재미지네요~^^(2015-05-07 22:34:46)
8점 8점 엘빅사랑 영걸뚱
찬성 21
반대 23
음악 쉰나고 잼있어염~^^(2015-05-07 16:08:57)
5점 5점 쉬워요 어떤눈꽃
찬성 23
반대 19
쉽고잼나여(2015-05-07 14:57:35)
5점 5점 잼나요!! 유후
찬성 23
반대 21
간지나고 멋스러워요.
지현쌤^.^감사합니다.(2015-05-07 01:16:55)
8점 8점 돈방석 돈방석
찬성 24
반대 18
쉽고 조으네여(2015-05-06 23:37:02)
10점 10점 쉽고 조아요.... 동동이
찬성 17
반대 22
쉽게 나갈수 있을듯해요.... 잘쓰겠습니다....(2015-05-06 16:55:05)
9점 9점 망설였는데 결재하길 잘했어요. 초코벼리
찬성 22
반대 20
잔동작이 많을것 같아 고민 마니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네요. 동작도 쉽고 신곡이라 적극 추천입니다. 조금 아쉬운점은 운동량이 조금만 많았더라면..... 그래도 수업에 자~알 쓰겠슴돠(2015-05-06 16:36:08)
10점 10점 대박 퍼니
찬성 21
반대 23
쉽고도 재미있는아주 딱 설명도 딱 굿굿(2015-05-06 15:11:59)
8점 8점 쩡쌤 LUCY
찬성 19
반대 22
재밋어요 쉽고 부담없이나가기좋아욤ㅋ(2015-05-06 06:43:38)
10점 10점 정말 뿅이
찬성 23
반대 22
괜찮아요.(2015-05-05 22:36:28)
5점 5점 간단 종국걸
찬성 24
반대 17
설명도 재밌게 해주시고....쉽게 나가서 더좋은거같애요(2015-05-05 21:39:57)
10점 10점 까밍
찬성 21
반대 22
좋네요 감사히 잘쓰겠습니다!!!(2015-05-05 20:14:31)
10점 10점 간단이 나갈때 춤꾼
찬성 22
반대 20
t쉽고조아요(2015-05-05 19:09:55)
8점 8점 쉽고 간결하고 운동 되고 칼수마
찬성 25
반대 20
신속참나온날보고 한참을 망설이다가 드뎌결재... 좋네여(2015-05-05 10:16:10)
10점 10점 멋져욤 은보석
찬성 22
반대 21
설명도 쉽게 잘해주시고 작품도 멋지네욤
회원들과 즐겁게 나갈수 있겠습니당 ㅎ(2015-05-05 09:47:04)
10점 10점 피터팬 피터팬
찬성 23
반대 22
쉽고 회원들이 좋아하겠네요(2015-05-05 09:45:15)
10점 10점 진짜대박 쭈니워니
찬성 21
반대 25
잘쓰겟습니다(2015-05-04 22:44:57)
8점 8점 쉽고 재미있네요... 깜쌤
찬성 18
반대 25
하고 싶은 곡이었는에 이리 쉽게 풀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...^^(2015-05-04 13:07:55)
10점 10점 간단하고 설명좋고 메추리맘
찬성 19
반대 21
유행 타는건 길게 배워도 좀 그런데 간단하고 즐길수 있어서 좋네요(2015-05-04 00:19:33)
9점 9점 쉽고 간지나고... yasi
찬성 19
반대 18
지현샘 작품은 짱!!!(2015-05-03 23:09:32)
9점 9점 내멋대로 내멋대로
찬성 23
반대 20
동작이 쉽고 간단해 좋아요.(2015-05-03 21:43:02)
9점 9점 건어물녀 건어물녀
찬성 14
반대 20
굿!!!!!!(2015-05-03 19:15:15)
8점 8점 잼나여~ 아띠
찬성 18
반대 22
쉽게 즐기며 셥할수 있겠네여^^(2015-05-03 15:46:54)
7점 7점 좋아요 송샘
찬성 22
반대 17
쉽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..(2015-05-03 15:11:05)
9점 9점 디올 디올
찬성 23
반대 21
늘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(2015-05-03 00:52:36)
7점 7점 좋으네요 미수기
찬성 21
반대 16
쉽게 나갈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애요 ㅋ 잘쓰겠습니다(2015-05-02 15:53:50)
10점 10점 굳~~~ 히릿쌤
찬성 23
반대 22
감사히 잘 쓰겠습니다~~~~~(2015-05-01 17:35:38)
10점 10점 쭌이맘 쭌이맘
찬성 19
반대 21
감사합니다.^^(2015-05-01 14:35:57)
12